Tooniverse-투니버스 en directo

Canal de TV:Tooniverse-투니버스

País: Corea del Sur

Categoría: TV para niños

4.3 de 5

20 votos

Tooniverse-투니버스 ver streaming en directo

투니버스(Tooniverse)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에서 허가된 CJ ENM의 어린이 전문 채널이다. 투니버스(Tooniverse)의 어원은 만화를 뜻하는 영어 단어 카툰(Cartoon)과 우주를 뜻하는 영어 단어 유니버스(Universe)를 합쳐 만든 것으로, 주 시청 연령대는 어린이 및 청소년 등 저연령층에 특화되어 있다.

Países

  • EBS 2TV는 2015년 2월 11일에 개국한 한국교육방송공사의 지상파 텔레비전 채널이다. 송출은 KBS가 맡고 있다.

    4.3 из 5

    11 голосов

  • 청주방송(淸州放送, 약칭 CJB)은 충청북도 전역과 그 인근 지역을 가시청권으로 하는 대한민국 SBS (모기업:태영건설)의 2차 네트워크 민영 방송이다. 1997년 10월 18일에 개국하였다. 본사는 충청북도 청주시 서원구 사직동에 있다.

    4.3 из 5

    11 голосов

  • JTBC GOLF(JTBC 골프)는 대한민국의 골프 채널이다. 2005년에 개국하였고, LPGA투어, KPGA 코리안투어, 유러피언투어, 아시안투어, 일본 남녀 투어, 유럽여자프로골프투어 등 전 세계 다양한 투어를 중계하였으며 오픈 챔피언십, PGA 챔피언십, 크래프트 나비스코 챔피언십 등 세계 메이저 대회도 독점

    4.3 из 5

    11 голосов