가요TV en directo

Canal de TV:가요TV

País: Corea del Sur

Categoría: Local / Música

0 de 5

0 votos

가요TV ver streaming en directo

가요TV (gayotv)는 대한민국의 텔레비전 케이블 & 위성 & IPTV 성인음악 방송국이다. 이 방송은 신세대의 젊은 층 중심의 유행 지향적인 음악 방송이 아닌 추억의 기억 속에 남아 있는 7080 가요,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접할 수 있는 우리의 전통가요, 아름다운 선율의 감동을 느낄 수 있는 Old Pops 중심의 30대 이상 성인의 취향과 음악적 욕구를 만족시키는 전문 음악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케이블 방송이고 24시간 성인위주 음악방송이다. 2007년 2월에 개국했으며, 화진그룹에서 이 방송을 운영한다.

Países

  • EBS 플러스 1(EBS Plus 1)은 한국교육방송공사에서 방송하여, 과학기술정보통신부에서 허가된 수능 전문 채널이다. 주로 고교생을 대상으로 하는 강의 프로그램을 방송한다.

    4.3 из 5

    11 голосов

  • SBS 골프는 1999년 개국한 대한민국 최초의 골프전문채널로 미국 PGA, LPGA 및 일본 남녀투어 등 세계 주요 투어를 중계해왔다. 특히, PGA투어를 국내 단독 중계 하며 타이거우즈,로리매킬로이 등 세계적인 선수들의 플레이를 포함하여 최경주,노승열 등 한국선수들의 경기모습을 생생히 전달하고 있다. 또한

    4.3 из 5

    11 голосов

  • MBC 뮤직(영어: MBC Music)은 MBC 플러스 미디어에서 운영하는 대한민국의 예능 케이블 채널이다. 2011년 12월 29일 방송통신위원회로부터 방송 채널 사용 사업에 대한 변경 등록을 승인받아 2012년 2월 1일 개국하였다.

    4.3 из 5

    11 голосов